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번트 서머 캠프! 이벤트 실시

  • 입력 2022.07.12 18:1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서번트 서머 캠프! 이벤트'를 8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서번트 서머 캠프! 이벤트'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스토리형 이벤트로, 산 속 호수를 배경으로 한 으스스한 스토리가 재미요소다.
 
이벤트 스토리에 따라 배경이 낮과 밤으로 바뀌고, 서로 상반된 분위기의 연출과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서번트 서머 캠프! 이벤트'를 완료하면 수영복 복장의 이벤트 서번트 '4성 우미인(랜서)'과 각종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 클리어 및 이벤트 아이템 교환으로 서번트 영의(스킨) 개방권 4종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중에만 획득 가능한 마스터(이용자) 장비인 마술예장 1종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서번트 서머 캠프 이벤트' 개최를 기념해 올해 신규 수영복 서번트 '5성 셋쇼인 키아라(문캔서)', '4성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아처)', '4성 브륀힐드(버서커)'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여름 콘셉트 영의 개방권이 추가된 서번트 3종(5성 시구르드, 4성 난릉왕, 4성 에미야(아처)) 픽업 소환도 함께 개최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