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해결사건부’, 오는 29일 출시 1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입력 2022.07.08 16: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오는 29일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미해결사건부'는 플레이어가 가상의 도시 미림시에서 신인 변호사 역할을 맡아 수사와 토론을 진행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가슴 떨리는 로맨스가 펼쳐지는 게임이다.

 

NXX 조사팀의 멤버인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은 플레이어가 정의와 질서를 위협하는 사악한 힘에 대항하는 것에 대해 도움을 제공하는 상호 협력의 관계에 있다.

 

1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5일 업데이트가 끝난 후 ‘장밋빛 축제’가 시작되었으며, 다양한 기간 한정 이벤트 ‘미림 페스티벌’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남자 주인공들과 함께 미림시를 탐험하며 ‘축제 진도’를 해제하고 ‘축제 임무’를 완료하면 카드 레벨 업 소재, 이벤트 한정 기념 배지 ‘함께한 시간’, 이벤트 한정 기념 R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호화폐 ‘축제 좋아요 스티커’를 적립하여 주년 기념 한정 명함 ‘축제·미림’과 초대장 배경 ‘밤의 해변’도 얻을 수 있다.

 

또한 NXX 멤버들과 더 깊은 교류를 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 ‘즐거운 게임’이 실시되어 남자 주인공 4명과 팀을 이뤄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글라디올러스 미스터리’ 스토리 임무도 단계적으로 오픈되어 NXX 멤버들과 함께 미림시 각 구역에서 발생하는 사건들을 해결할 수 있으며, ‘미림시’ 탐색 시스템은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상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뜨거운 입맞춤’ 기간 한정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에서 남자 주인공 4명의 이벤트 기념SSR 카드 등장 확률이 증가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