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캐릭터 ‘베르들레’ 공개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캐릭터 ‘베르들레’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2.06.17 12:0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 ‘베르들레’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베르들레’는 전설 등급의 지원형 캐릭터로, 소환된 위치에서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높이며, 스타(별) 수에 따라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레드 카펫 위치가 달라진다.

 

이 캐릭터는 원작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5성 화속성 보조형 차일드로, 아군의 면역을 증대하거나 즉시 회복하게 하는 등 버프를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특정 기간별로 ‘베르들레’를 비롯해 ‘샤를’, ‘디나시’ 등 덱을 고정하고 플레이하는 지정 도전이 오픈된다.

 

유저들은 각 도전에서 승리하면 골드, 큰 가죽 가방, 랜덤 영웅 카드, 맘보스 가방, 오닉스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카인, 샤를 등 기존 차일드의 밸런스 수정과 더불어 연습모드에 더미 허수아비 공격 속도와 대미지를 개선하는 등 다양한 패치를 단행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