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 방치형 RPG 신작 '미틱 히어로즈' 사전등록 실시
IGG, 방치형 RPG 신작 '미틱 히어로즈' 사전등록 실시
  • 이수재
  • 승인 2022.06.08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방치형 RPG ‘미틱 히어로즈’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미틱 히어로즈’는 플레이어가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 전투가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중세 유럽풍 스타일의 개성 넘치는 영웅을 조합하여 5대5 실시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수천 년 신화 속 신들을 소환하여, 10개 대륙에서 진행되는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 라인은 게임을 즐길수록 몰입도를 더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시 삼성 갤럭시 S22 Ultra 512GB,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풍성한 혜택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와 일반 소환권은 물론 한국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SSR 등급 영웅 ‘이순신’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고의 캐릭터’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 중 최다 득표한 성우의 캐릭터를 포스터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포스터에는 최다 득표한 성우의 친필 사인이 담길 예정으로, 해당 성우에게 투표한 전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된다.

 

‘미틱 히어로즈’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틱 히어로즈'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 또는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