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 앱 개발 엔진 ‘플러터’ 공식 지원 레벨플레이를 통한 수익 창출 가능!

  • 입력 2022.06.03 15:3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경제를 위한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 NYSE:IS)는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 엔진 플러터(Flutter)를 지원한다고 금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지원 발표에 따라 플러터를 통해 앱 및 게임을 구축한 개발자들은 자사의 앱에 ironSource SDK를 앱에 연동할 수 있으며, 연동 이후부터는 미디에이션 솔루션 분야 선두주자인 아이언소스의 ‘레벨플레이(LevelPlay)’를 통한 본격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아이언소스의 미디에이션 솔루션 ‘레벨플레이’는 강력한 최적화 기능과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유용한 보고 기능, 그리고 원하는 모든 광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 미디에이션 커스텀 어댑터 기능을 지원한다.

 

아이언소스 제품 개발 솔루션 부사장 님로드 주타(Nimrod Zuta)는 “플러터는 피트니스, 금융, 배달, 자동차 등 주요 선도 브랜드들이 크로스 플랫폼 앱을 위해 활용하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앱 개발 엔진이다”라고 언급하며 “아이언소스는 게임 개발자들이 앱 경제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플러터 지원을 통해 많은 개발자가 해당 플랫폼으로 앱의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전 세계 최고의 브랜드 및 광고주들의 프리미엄 수요를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지원 발표로 플래터 앱에서 ironSource SDK를 통합하여 레벨플레이를 바로 활용할 수 있다. 향후 아이언소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들은 플러터 플랫폼에서 지원되며, 플러터 앱용 공식 패키지 저장소 ‘pub.dev’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