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3 – 시즌 2 마무리 이벤트 ‘콜리전’ 개최

  • 입력 2022.05.27 11:5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챕터 3 – 시즌 2의 대미를 장식할 시즌 엔딩 이벤트 ‘콜리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6월 5일 오전 5시(이하 한국 시각)에 개최될 게임 내 이벤트 ‘콜리전’에서 플레이어는 이매진 오더(IO)를 상대로 제로 포인트 해방을 위한 저항군이 돼 전투의 종지부를 찍게 된다.

 

이벤트 시작 3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는 4인 스쿼드를 구성해 협력전을 치르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단 한 번만 진행되며 리플레이는 지원되지 않는다. 이벤트 참가 중에는 자이로 조작이 비활성화된다.

 

6월 4일 오후 9시 이후 로그인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한정판 로딩 화면과 대기실 음악이 제공되고, 아이템 상점에 메카 무기 팀 의상을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크루 팩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시작과 함께 시즌이 종료되므로, 프라울러의 특별 퀘스트, 옴니 검 곡괭이 등 남은 퀘스트나 원하는 보상이 있다면 6월 5일 오전 5시까지 모두 잠금 해제해야 한다. 사용되지 않은 배틀스타는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는 보상으로 자동 교환되지만 남은 옴니 칩은 시즌 종료 시 사라진다. 황금 손길 퀘스트 팩 등 팩으로 얻는 퀘스트와 보상은 다음 시즌에도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5월 31일 오후 10시부터는 ‘초특가 세일 주간’이 시작된다. 해당 기간에는 시즌 종료 시 사라지는 금괴를 효율적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모든 캐릭터 서비스와 이색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 챕터 3 – 시즌 2 ‘저항’을 플레이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시즌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콜리전’ 이벤트도 많이 즐겨주시기 바란다.”라면서 “이벤트 시작으로 배틀스타와 금괴 등이 사라지기 전에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해 가시기를 바라며, 곧이어 새롭게 찾아올 다음 시즌에 대해서도 플레이어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이밍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윈도 PC, 안드로이드 휴대폰 및 태블릿, iOS 및 아이패드OS 등 기기 종류와 관계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