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무대화 프로젝트 'FGO THE STAGE 솔로몬' 영상 공개
페이트/그랜드 오더, 무대화 프로젝트 'FGO THE STAGE 솔로몬' 영상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2.05.19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무대화 프로젝트 'FGO THE STAGE -관위시간신전 솔로몬-' 한글 자막 영상을 네이버TV '넷마블 채널(https://tv.naver.com/netmarble)'에 오는 6월 9일까지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FGO THE STAGE 솔로몬'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게임 시나리오 1부의 마지막 이야기인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종국특이점’에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최종 결전을 멋지게 실사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넷마블은 이번 무대 영상의 통합 조회수가 1만회를 넘기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를 지급하고, 오는 28일까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총 8번 로그인하면 성정석 5개, 황금색 과일(행동력 회복 아이템) 3개 획득 가능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가로, 무대화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우 2명의 서면 인터뷰를 <페이트/그랜드 오더> 네이버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fategokr)에 공개한다.
 
이외에도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특별 픽업 소환을 오는 6월 1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5 길가메시(아처)’, ‘★5 멀린(캐스터)’ 등 무대 영상에서 활약하는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