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헥스 에너지를 다루는 신규 히어로 ‘스칼렛 위치’ 업데이트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헥스 에너지를 다루는 신규 히어로 ‘스칼렛 위치’ 업데이트
  • 이수재
  • 승인 2022.05.16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Marvel Studios’ 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슈퍼 히어로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스칼렛 위치’는 PvP에 특화된 영웅으로 염동력을 이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헥스 에너지’, 분신 생성과 은신 등으로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는 ‘위치크래프트’, 어둠의 힘으로 적에게 침묵, 혼란, 저주 등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하는 ‘혼돈’ 등 강력한 스킬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테마의 에픽 인베이전을 추가했다. 신규 에픽 인베이전에서는 슈퍼 히어로들이 적을 저지하고, 침입한 적이 존재하는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여정이 펼쳐지며, 미션 클리어 시 ‘스페셜 배틀 배지’ 제작 재료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닥터스트레인지’, ‘스칼렛 위치’의 영화 테마 신규 코스튬 2종과 신규 스페셜 컴패니언 ‘웡’을 선보였다. 또 ‘연합 오메가 워’와 ‘연합 레이드’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고, 연합 순위 보상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칼렛 위치’를 육성하면 최대 ‘2,000 수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매일 접속만해도 ‘스페셜 코스튬’, ‘스페셜 카드’, ‘스페셜 컴패니언’ 등 최상위 장비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주 특별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marvelfuturerevolution.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rvelfuturerevolution),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https://www.youtube.com/user/netmarble)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