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12.9패치 진행 올라프의 비상? 올라프,탈리야,파이크 스킬 변경

  • 입력 2022.05.11 12:4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5월 11일 12.9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에서는 올라프와 탈리야, 파이크의 스킬이 변경된다.

먼저 간단하게 패치내용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이번 패치에서 주목할만한 점을 살펴보면 올라프의 정글 처치 속도가 하향되었고 전투 능력이 상향되었다.

올라프의 기본 지속 효과 광전사의 분노가 원래 체력이 0%일때 최대치에 도달 하였는데 이제는 체력이 30%일때 최대치에 도착하여 생명력 흡수와 공격속도가 좀더 빨라 졋다.

Q 스킬 역류는 재사용 대기시간은 7초에서 9초로 늘었지만 사거리가 기존 300에서 425로 변경 되었고 저 레벨 에서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였다.

또한 Q스킬이 적중하게 되면 적중한 챔피언의 방어력을 4초동안  20/22.5/25/27.5/30% 감소시킨다.

W 스킬은 이름이 버티기로 바뀌었으며 W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공격 속도도 올라가지만 평타를 캔슬할 수 있으며 2.5초동안 보호막을 얻는다.

마지막으로 R 궁극기의 경우 지속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하였지만 척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이나 E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지속시간이 2.5초씩 증가하게 된다.

다음으로 변경된 챔피언 탈리야 또한 스킬변경이 있는데 Q 파편난사를 다져진 땅 위에서 사용하면 다져진 땅을 소모하여 두배의 피해를 입히고 슬로우를 걸게 된다. 

그리고 E 스킬 대지의 파동의 경우 기존에는 6개씩 4줄로 설치가 되었다면 이제는 4개씩 6줄로 범위가 변경되었고 바위 위로 돌진하는 적을 기절 시키게 된다.

마지막으로 변경되는 챔피언인 파이크의 경우 먼저 Q 뼈 작살 스킬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 마나를 돌려받으며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대신 파이크는 수당을 받지 않는다.

이번 패치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