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각성 윤대협 선수자료 추가
디엔에이,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각성 윤대협 선수자료 추가
  • 이수재
  • 승인 2022.05.02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서 각성 윤대협 선수자료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능남고교의 에이스인 윤대협은 평소에는 부드러운 성격이지만 승부 앞에서는 순식간에 다른 모습을 보이며, 어떠한 열세 상황에서도 시합을 끝까지 리드한다.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스핀무브 덩크’, ‘젤리 레이업’, ‘정교한 패스’, ‘환영 돌파’, ‘백드리블 페·어’, ‘플라잉 블록슛’ 등 기존 6개 스킬에 마스터리가 더해졌다.

 

먼저, ‘스핀 무브 덩크’에는 ‘회전 회오리’와 ‘천둥 블링크’가, ‘젤리 레이업’에는 ‘젤리 페·어’, ‘액셀 노룩슛’ 등이 추가됐으며, ‘정교한 패스’에는 ‘캐칭퀵패스’가 업데이트됐다.

 

뿐만 아니라, ‘환영 돌파’ 중 사용할 수 있는 ‘환영 스텝백’과 ‘환영 탈출’, ‘백드리블 페·어’를 활용한 ‘360도 레이업’과 ‘완벽패스’ 등의 스킬이 추가되면서 마스터리가 한층 강화됐다.

 

디엔에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7일까지 이용자들은 시합 누적 승리나 완료 등 특정 임무 조건을 완료하면 용맹 교환코인과 응원 선택팩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용맹 교환코인은 능남 지존 프로필, 농구공 스킨(능남) 등은 물론 랭크보호카드, 경쟁코인, 바스켓코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4일까지 누적 득점, 누적 어시스트, 누적 리바운드, 누적 블록 등의 임무를 완수하면 MVP특훈선택상자, 스킬훈련카드, 합숙훈련카드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로그인&훈련, 사탕 모으기, 잠재력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