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티머니복지재단’과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 입력 2022.04.15 11:2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과 ‘티머니복지재단’이 함께하는 ‘일상의 동반자! 최고의 파트너!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은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대중교통을 안전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선정해 창작물을 제출할 수 있다. 또한, 원신의 캐릭터, 명대사, 이미지 등의 IP를 접목시킨 2차 창작물도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대중교통을 가장 많이 애용하는 MZ세대인 ‘원신’ 유저를 포함해 대중교통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일상에서 익숙해져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대중교통이 가진 대중성이라는 가치에 초점을 맞춰 보다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환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생 및 일반인 부문으로 1인 1팀 또는 2인 1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영상, 웹툰, 또는 포스터 중 1가지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대상 팀에게는 500만 원, 최우수상 세 팀에게 200만 원, 우수상 여섯 팀은 100만 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할 방침이며, 특별상 10팀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티머니 충전권 총 20매를 지급한다.

 

아울러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티머니복지재단 명의 상장’을 수여하고, ‘호요버스 서울 오피스 방학 인턴’ 면접의 기회를 부여한다.

 

‘호요버스 방학 인턴’에 선발될 시, 하반기 진행 예정인 원신 마케팅/커뮤니티 캠페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원신’ 팬들을 포함한 대학생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오픈 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