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백야극광, 홍옥에 내려앉은 눈꽃(하) 업데이트

  • 입력 2022.04.01 13:5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홍옥에 내려앉은 눈꽃(하)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홍옥에 내려앉은 눈꽃(하)’은 운도 지역에서 망령을 위로하는 행사 ‘연등 야행’ 중에 ‘오니’가 모습을 드러내 혼란에 빠지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홍옥에 내려앉은 눈꽃(상)의 연계되는 콘텐츠로, 오는 4월 18일까지 메인 스테이지 1-16을 클리어하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스토리와 도전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요우, 아메모리, 모모&안즈 오로리안의 첫 인사 스테이지를 완수하면 최대 2,200 루맘버와 특별 소집 스타마커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6성 오로리안 ‘이리돈’의 신규 코스튬 '고요한 기다림' 패키지가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아울러 오는 21일까지 한정 소집을 통해 만두머리의 치파오를 입은 숲 속성의 신규 6성 ‘요우’와 마치 처마 밑에 매달린 박쥐를 연상시키는 번개 속성 ‘아메모리’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개발사 이름을 딴 2성 오로리안 ‘투어독’을 선보였으며, 유저들은 1일 정오 우편함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오로리안 ‘투어독’은 실제 개발사의 분위기를 게임 세계관에 반영해 상업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발달한 도시 ‘움브라톤’ 진영의 소속이다.

이 밖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우편함을 통해 키팅 한정 아바타 ‘어서 일어나’와 나이티움, 2급 옥·공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백야극광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 시기가 만우절과 겹치는 것을 확인하고, 보다 많은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로 오로리안 ‘투어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