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12.6패치 진행 헤카림과 트린다미어의 너프와 흡혈 아이템, 룬 너프!
리그오브레전드(롤) 12.6패치 진행 헤카림과 트린다미어의 너프와 흡혈 아이템, 룬 너프!
  • 이수재
  • 승인 2022.03.30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3월 30일 12.6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에서는 챔피언 변경점은 적으나 아이템과 룬이 살짝 변경되었다.

간단하게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이번패치에서 눈여겨볼 챔피언 변경점은 헤카림의 너프가 될 것 같다. 헤카림의 경우 Q 회오리 베기와 E 파멸의 돌격이 너프되었다.

또한 트린다미어 역시 1레벨 궁극기의 재사용대기시간이 110초에서 130초로 대폭 너프되었다.

마지막으로 렝가는 스킬 리워크를 통해 모든 스킬이 조금 씩 변경 되었다. 변경점은 아래와 같다.

다음으로 아이템 변경 사항을 살펴보면 흡혈의 낫의 생명력 흡수가 10%에서 8%로 줄어들면서 불멸의 철갑궁과 몰락한왕의 검의 흡혈 역시 8%로 줄었다.

룬 역시 변경점이 있었는데 굶주린 사냥꾼이 사라졌으며 신규 룬인 보물 사냥꾼이 추가되었다. 

보물 사냥꾼은 현상금 사냥꾼 중첩 획득 시 70 골드를 얻으며 이 추가 골드는 현상금 사냥꾼 중첩당 20골드씩 증가하게 된다.

기민한 발놀림과 전설: 핏빛길의 생명력 흡수도 너프되어서 전체적으로 체력 회복 폭이 줄게 되었다.

이번 패치에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