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 오는 29일부터 얼리엑세스 시작
썸에이지, 신작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 오는 29일부터 얼리엑세스 시작
  • 이수재
  • 승인 2022.03.22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를 오는 29일(GMT 03:00, 한국시각 12시) 스팀(Steam)에서 얼리엑세스(앞서 해보기) 형태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로우즈’는 PC FPS ‘서든어택’을 개발한 백승훈 사단이 제작한 신작 슈팅 게임으로, 개발 초기부터 국내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얼리엑세스 버전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 북미, 유럽에서 출시되며,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등 총 7개 언어가 지원된다.

 

이와 함께 4인 분대를 구성해 빠르게 목적을 달성하는 배틀로얄 형식의 스쿼드 오퍼레이션과 맵의 다양한 랜드마크를 점령하는 블러드존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상점이 열려 캐릭터의 장구류, 무기 스킨 등 다양하게 외모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썸에이지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이고 친화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함께 '크로우즈'를 만들어가기 위한 '파트너'를 모집한다.

 

파트너는 크로우즈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이름, 메일 주소, 유튜브 또는 트위치 등 개인 방송 채널을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파트너로 선정되면 스페셜 굿즈와 파트너스 공식 한정 아이템을 지원받는다.

 

‘크로우즈’ 얼리엑세스와 파트너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