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세계를 탐험 하자!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 라그나로크의 서막' 살펴보기

  • 입력 2022.03.10 16: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최신 확장판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 라그나로크의 서막이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오딘의 아들인 발두르가 수르트에게 포로로 잡혀 에이보르가 오딘의 과업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GamingTrend

실행과정에서 크게 비틀거렸지만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탐험할 광대한 대지와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수많은 비밀들로 게임의 매력을 다시 불 붙입니다.

게임은 여전히 재미 있지만 이야기가 그렇게 논리정연할 거라고 기대하지는 마세요.

https://gamingtrend.com/?p=219611

 

God is a Geek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야심차게 준비한 확장팩 이고, 활용할 수 있는 엄청난 새로운 힘을 가지고 있는 게임 입니다.

https://www.godisageek.com/reviews/assassins-creed-valhalla-dawn-of-ragnarok-review/

 

Gfinity

라그나로크의 서막이 어떤 이들에게는 즐거울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라그나로크의 시작은 용암으로 만든 눈으로 불의 악마를 쓰러뜨리느니 차라리 교황과 주먹으로 싸우는 것이 훨씬 낫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https://www.gfinityesports.com/assassins-creed-valhalla/dawn-of-ragnarok-review/

 

Push Square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엔딩을 볼 쯤이라면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 지쳐있다면, 여기엔 당신의 흥미를 다시 불러일으킬만한 것이 많지 않습니다.
신화적 각도는 훌륭하고, 환상적인 설정도 멋지고, 오딘이 흥미로운 구도를 만들어내지만, 1년간의 DLC와 업데이트 이후 발할라의 게임플레이 요소는 약해지고 있습니다.

https://www.pushsquare.com/reviews/ps5/assassins-creed-valhalla-dawn-of-ragnarok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