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엘든 링 발매 기념 특별 라이브 이벤트 진행

  • 입력 2022.02.28 16:0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가 2022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혀온 엘든 링(ELDEN RING) 출시를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양일에 걸쳐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를 진행했다.

 

엘든 링은 프롬 소프트웨어(From Software)가 ‘왕좌의 게임’ 원작자 조지 R.R 마틴(George R.R. Martin)과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게임으로, 출시와 동시에 게임 커뮤니티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엘든 링의 출시를 기념하고자, 트위치는 자사의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과 방대한 게임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엘든 링과 함께 해당 특별 라이브를 기획했다.

 

이틀간 개최된 이번 라이브 행사는 스트리머들의 엘든 링 플레이, 토크쇼, 라운드테이블, 엘든 링 매치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다. ‘Luality’, ‘kittyrawr’, ‘Squillakilla’, ‘ctrlaltquin’, ‘Yorcia’, ‘DieHardDiva’, ‘Kwitty23’, ‘lily_charles’, ‘bloodyfaster’ 등 인기 크리에이터가 대거 참여했다. 시청자들은 이번 라이브를 통해 엘든 링을 접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리머가 처음으로 엘든 링을 플레이하며 게임을 익혀가는 모습을 즐길 수 있었다. 한편, 한국에서도 유명 스트리머인 ‘풍월량’, ‘옥냥이’, ‘쉐리’가 2월 25일 자정 엘든 링 발매에 맞춰 각자 채널에서 엘든 링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방송했다.

 

양 사의 이번 협업은 트위치가 커뮤니티 및 시청자들이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고, 게임 콘텐츠를 보다 흥미로운 방식으로 즐기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트위치는 고유의 기능과 툴을 제공해 커뮤니티가 서로 상호작용하며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엘든 링 발매 기념 특별 라이브 영상은 트위치 게이밍 채널(www.twitch.tv/twitchgaming) 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