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PC 신작 ‘크로우즈’ 스팀 넥스트 페스트서 공개 테스트
썸에이지, PC 신작 ‘크로우즈’ 스팀 넥스트 페스트서 공개 테스트
  • 이수재
  • 승인 2022.02.2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PC 오픈월드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가 21일부터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21일부터 28일까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를 통해 공개되며, 18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 후, 설문에 참여하면 정식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티셔츠 아이템을 지급하고,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한다.

 

또한, 공개 테스트 기간 중 스트림 라이브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 게임 내 개발자를 찾아서 스크린샷을 SNS에 등록하면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4인 분대를 구성해 전투하는 스쿼드 오퍼레이션의 ‘블루웨일’ 맵과 두 진영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블러드존의 ‘셀레인밸리’ 맵 등이 오픈 된다.

 

‘스쿼드 오퍼레이션’은 게임 세계관의 핵심인 ‘큐온(Q-on)’을 모아 탈출하는 모드이며, ‘블러드존’은 대규모 점령전으로 특정 점수에 도달하거나, 시간 종료 시 획득 점수가 많은 진영이 승리한다.

 

이외에도 공개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캐시 포인트를 무료로 지급하여 상용화 버전에 등장하는 무기와 장비 대부분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크로우즈’에 공개 테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Steam)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