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발렌타인 2022 멋들어진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발렌타인 2022 멋들어진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 이수재
  • 승인 2022.02.0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발렌타인 2022 멋들어진 발렌타인'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발렌타인 2022 멋들어진 발렌타인'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서번트와 선물을 주고받는 이벤트로, 선물을 주고 받을 때 짧은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에 등장하는 모든 선물 교환 시나리오에 일본 성우 보이스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성장 아이템, 이벤트 기념 개념예장 1종, 커맨드 코드 3종을 획득할 수 있고, 서번트에게서 받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그려진 특별 개념예장도 가질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신규 서번트 ‘★5 세이 쇼나곤(아처)’가 포함된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신규 서번트 ‘★5 세이 쇼나곤(아처)’은 픽업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픽업 소환에는 여성 서번트만 소환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4 마리 앙투아네트(라이더)’와 ‘★3 가이우스 율리우스 카이사르(세이버)’의 배틀 모션과 보구 연출을 리뉴얼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