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설 연휴 기념 세일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22.01.28 14: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며 자사의 인기 타이틀들의 설 연휴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연휴 프로모션은 스팀에서 2022년 2월 3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2022년 2월 7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2022년 2월 9일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022년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 ▲문명 VI 앤솔러지 ▲NBA 2K22 ▲PGA 투어 2K21 등 2K의 다양한 인기 게임을 최대 75%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먼저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게임상 수상에 빛나는 기본 게임에 6가지 추가 콘텐츠, 보너스 꾸미기 팩이 담긴 패키지로, 로컬 협동 플레이와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문명 VI 앤솔러지는 역대 최대의 전략 게임 시리즈로,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게임과 여섯 가지 DLC 팩, 흥망성쇠와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 뉴 프론티어 패스 등을 포함해 짜임새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 NBA 2K22에서는 전설적인 NBA 스타들로 로스터를 구축하는 MyTEAM, 프로 선수의 삶을 살아보는 MyCAREER 등 다양한 콘텐츠로 농구의 재미를 선사한다.

 

PGA TOUR 2K21은 실제 코스를 스캔해 리얼한 골프 코스에서 유명 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사실감 넘치는 골프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판매처 페이지 및 각 게임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매업체에 따라 할인하는 타이틀과 시기가 다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2K 스토어나 참여 소매업체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든 타이틀과 2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raxis Games와 Visual Concepts는 2K의 스튜디오이며, 보더랜드 3는 Gearbox Software가 개발하고 2K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이다. PGA 투어 2K21은 HB Studios가 개발하고 2K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이다.

 

2K는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의 자회사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