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PlayStation 주변기기 3종 출시로 콘솔 제품군 확장

  • 입력 2022.01.27 16: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PlayStation 전용 액세서리 3종 출시로 콘솔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PlayStation의 상징적인 검은색과 흰색을 모티브로 해 시그니처 파란색을 사용한 Kaira 헤드셋 2종과 컨트롤러와 일체감 높은 색상으로 현대적 스타일을 완성한 급속 충전 스탠드다.

Razer Kaira Pro for PlayStation 헤드셋은 Razer™ HyperSense로 구동되는 햅틱 기능을 탑재했다. 오디오 신호를 기반으로 풍부하고 생생한 터치 감각 피드백을 제공하며, 게이머가 완전한 촉각 게임 플레이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헤드셋에 탑재된 마이크는 Razer™ HyperClear SuperCardioid 분리형 마이크로 음성 인식 패턴에 초점을 맞추고 노이즈를 억제해 선명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Razer Kaira for PlayStation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2.4㎓와 Bluetooth 장치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Razer™ SmartSwich가 적용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Razer Kaira는 고음, 중간 음, 저음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Razer™ TriForce 50㎜ 드라이버를 사용해 더 풍부한 고음과 강력한 저음의 밸런스를 잡았다.

Razer Quick Charging Stand는 PlayStation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맞게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됐다. Razer Quick Charging Stand는 컨트롤러를 빠르게 충전해 3시간 안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 방전에 따른 게임 중단을 막는다. 화이트, 블랙, 레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