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 골든 감사제 실시!

  • 입력 2022.01.25 18: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골든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특별 대상인 순금 ‘황금검’을 비롯해 PS5, 닌텐도 스위치, iPad 프로 등 총 2022개의 선물이 마련됐다.

특별 선물을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상 퀘스트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매일 게임 내 콘텐츠에 참여해 활약도 100점 이상을 달성하면 감사제 뽑기권을 100% 얻을 수 있고, 뽑기 보상으로 한복 코스튬과 무기 스킨, 신규 프레임, 말풍선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브테마 이벤트로 ‘바다 속의 감사제’를 실시, 게임에 ‘낚시

가 최초로 등장하며 낚시대, 낚시전용 아이스박스, 칭호, 바다 주제의 탈 것, 프레임, 말풍선 등의 낚시와 관련된 보상도 응모 가능하다.

이밖에 골든 감사제 기념 쿠폰인 ‘golden2022’을 공개했으며 사용 시 다채로운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2월 1일부터는 더욱 특별한 낚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물고기를 낚으면 도감이나 신비한 미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은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PC 베타 버전을 선보였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