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21일 ‘트위치 버서스: 스타크래프트’ 개최
트위치, 21일 ‘트위치 버서스: 스타크래프트’ 개최
  • 이수재
  • 승인 2022.01.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가 오늘 21일 금요일 저녁 7시 ‘트위치 버서스: 스타크래프트(Twitch Versus: StarCraft)’의 1회차 도전 경기를 개최한다. 유명 스트리머 ‘철면수심’, ‘플러리’, ‘빞케이’, ‘고라파동’이 총상금 100만 원을 두고 스타크래프트 경기를 펼친다.

 

 

 

 

<트위치가 ‘트위치 버서스: 스타크래프트’의 1회차 도전 경기를 개최한다.>

 

트위치 버서스는 호스트 팀과 이에 도전하는 팀이 맞붙는 트위치 공식 인스타매치 프로그램이다. 호스트 팀은 회차마다 도전자 팀과 상금 100만 원을 위해 경쟁하며, 도전자 팀은 매 회차 신청을 통해 선정된다. 이번 ‘트위치 버서스: 스타크래프트’는 트위치 버서스의 시즌 3을 맞아 스타크래프트로 새롭게 꾸려졌다.

 

‘트위치 버서스: 스타크래프트’의 호스트 팀 ‘T9’는 ‘철면수심’과 ‘플러리’로 구성됐다. 오늘 21일 경기는 1회차 도전 경기로, ‘빞케이’와 ‘고라파동’이 도전자 팀 ‘빞파동’으로 출전한다. 양 팀은 2:2로 맞붙을 예정이다. 중계는 심지수, 정우서, 김정민이 맡는다.

 

트위치는 국내 커뮤니티를 위한 자체 e스포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트위치 버서스는 오늘 21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트위치 코리아 공식 채널(https://www.twitch.tv/twitchkr)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