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me,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글로벌 1차 CBT 참가자 모집
S-Game,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글로벌 1차 CBT 참가자 모집
  • 이수재
  • 승인 2021.12.2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 게임 개발사 S-Game (SOULGAME LIMITED)영지인시리즈의 신규 액션 RPG(ARPG)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1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2
모바일, PC, PS4·PS5 등의 플랫폼 출시를 앞둔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크로스 플랫폼 게임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암흑 쿵푸(KUNG FU) 펑크 액션 게임이다. 시원한 타격감, 끊임없는 콤보, 우수한 성우진, 독특한 아크 스타일, 풍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무협 세계와 강호의 잔혹함을 선사한다.

1
CBT 모집 기간은 그리니치 표준시(GMT +8) 기준 2021 12 28일부터 2022 1 10 11 59분까지다.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공식 트위터, 카페에 있는 참가자 모집 공지에 따라 사전 CBT 계정을 만들어 신청하면 된다. CBT 1 하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S-Game
CBT 기간 CBT 관련 소식 또는 기대 평을 개인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풍부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트위터, 카페 등에서 확인할 있다. CBT 얻은 이용자 피드백은 게임 시스템, 콘텐츠, 퀄리티 개선에 활용될 예정이다.

S-Game
담당자는 “CBT 기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모아 발전한 퀄리티의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 1 CBT 등장 캐릭터 소개




출신: ‘조직 최연소 명사. 별명은검은 상처’, 흑마 보루의 후손이자 보주 마천의 차남이다. 비참한 운명을 짊어지고 목숨이 다할 때까지 그것과 맞서 싸운다.
특징: 근접 전형, 스킬 타입 많고 선택 폭이 넓다. 민첩 속성의절영 공격 속성의치인 혼이 전직한 캐릭터라 색다른그림자’(카드) 조합하면 강력한 피해를 있다.

목소규

출신: ‘조직 작은 주인이자 목천막이 아끼는 외동딸. 거만하고 제멋대로인 면이 있지만, 생기발랄하고 똑똑한 소녀다.
특징: 이동 속도가 빠른 민첩형 캐릭터다. 실드 파괴 능력이 뛰어난옥영롱 생명력이 강한철공주 목소규의 전직한 캐릭터이자 색다른그림자’(카드) 조합하면 공격, 저항력 강화로 보스를 일격에 쓰러뜨릴 있다.

1
CBT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