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백야극광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로 5성 오로리안 체인저 선택 상자 지급

  • 입력 2021.12.24 17:3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모래시계의 여왕 한정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 밝혔다.

 

이번모래시계의 여왕한정 콘텐츠에 추가된 6베들레헴 북방 출신의 속성 오로리안(캐릭터)으로, 찰나의 응결, 오로라 블레이드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특별 소집 스타 마커를 이용해 특별 한정 소집에서 베들레헴을 획득할 있다.

 

또한 6 오로리안빅토리아’, ‘그로누 포함해나시리스’, ‘나일즈’, ‘아이리나 5종의 오로리안 신규 스킨이 추가되어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특별사건부 무료/유료 버전을 통해 획득할 있다.

 

이와 함께백야극광정식 출시 반주년을 기념해 10연속 소집이 가능한 루맘버 3,000개와 트윙클젬, 충전 상자 20종의 아이템을 서버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프리즘 120개를 지급하고,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5 오로리안이 포함된 체인저 선택상자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에는모래시계의 여왕이벤트 전용 배경 덮인 숲과 나이티움 등을 무료로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1 1일까지 공식 SNS에서등대 이벤트 실시하고 게임 메인 화면과 함께 해시태그를 달고 본인 SNS 게재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신형, 베들레헴 테마 굿즈 세트 기프트 박스 등을 증정한다.

 

밖에 등대 이벤트 참여자가 2,022명을 달성하면 전체 서버에 한정 가구거울떡 지급한다.

 

한편, ‘백야극광 인기 애니메이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을 단행하고, 게임 토르 주요 인물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