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SLG 삼국지워 사전 예약자 및 클로즈 테스터 모집
신작 모바일 SLG 삼국지워 사전 예약자 및 클로즈 테스터 모집
  • 이수재
  • 승인 2021.12.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워(삼국지WAR)’의 사전 예약자 및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삼국지워(삼국지WAR)’는 언리얼4 엔진을 이용한 압도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하며, 탑뷰 방식이 적용되어 자연 경관과 군대의 세세한 구성원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모바일 SLG다.

 

사전 예약자와 비공개 테스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이며, 참여를 완료한 유저들은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먼저,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유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출시 후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주옥과 SR 관평을 100% 지급한다.

 

또한 신청자 수가 일정 목표를 달성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동전, 스킬 포인트, 주옥, 화광재세(스킨), SSR급 명장 ‘강유’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자체 플랫폼 ‘아카플레이’에서도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선착순 5만 명에게는 장패, 채팅창 스킨 월상옥봉 등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울러 사전 예약을 신청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3 또는 아이폰13 Pro, 갤럭시워치 4 등 풍성한 현물을 제공한다.

 

오는 29일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터 참가자는 오는 28일까지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워(삼국지WAR)’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