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바니아 장르의 게임 AETERNA NOCTIS 살펴보기

  • 입력 2021.12.17 15:4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신작 게임은  AETERNA NOCTIS 라는 메트로바니아 장르의 게임 입니다. 2D 게임이지만 평가가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스토리 또한 악평은 없는 편이고 메트로바니아 장르를 좋아한다면 구매하셔도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난이도는 어려운 편이며 16가지 스테이지를 통해 암흑의 왕이 힘을 되찾게 도와주어야 합니다.

 

hobbyconsolas

 Aeterna Noctis는 숙련된 게이머들을 위한 메트로배니아 게임 입니다.
이 장르의  게임을 별로 해보지 않았다면 너무 어려워 게임 진행에 힘들 수 있지만 이런 어려운 게임에 대한 도전을 좋아한다면 컨트롤러를 내려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https://www.hobbyconsolas.com/reviews/analisis-aeterna-noctis-enorme-desafiante-metroidvania-espanol-978673

 

worthplaying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많은 요소를 포함한 게임 입니다.
뛰어난 보스전, 몇 가지 창의적인 기믹, 터무니 없이 많은 양의 콘텐츠가 있으며 오류 없이 대부분 잘 작동합니다.
하지만 해당 요소들이 완벽하지 않아서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하였지만 즐거움보다 짜증이 더 많이 기억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넘어서서 플레이 할 의향이 있다면 Aeterna Noctis에서 즐길 콘텐츠는 많지만 게임은 짜릿하다보다는 피곤합니다.
트로바니아 장르의 팬이라면 플레이할 가치는 있습니다.

https://worthplaying.com/article/2021/12/14/reviews/129913-pc-review-aeterna-noctis/

 

checkpointgaming

Aeterna Noctis는 개발자가 지난 몇 년 동안 인기 있는 여러 플랫포머의 게임플레이 요소를 조합하여 시너지를 통해 큰 효과를 낸 게임 입니다.
할로우 나이트(Hollow Knight), 다크 소울(Dark Souls), 캐슬바니아(Castlevania)와 같은 게임을 많이 따왔지만 Aeterna Noctis의 매혹적인 설정과 즐거운 게임 플레이는 그 자체로 게임하기 좋습니다.

https://checkpointgaming.net/reviews/2021/12/aeterna-noctis-review-gorgeous-and-challenging/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