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신규 레이드 추가,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과 발맞춰 스파이더맨 업데이트

  • 입력 2021.12.16 19: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마블 어벤져스’의 2.2 패치 반영을 통해 빌런인 클로를 상대하는 신규 4인 레이드와 함께 PlayStation 전용 히어로인 스파이더맨이 추가되었다고 발표했다.

 

레이드와 신규 히어로에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신규 및 개선 사항들을 포함하고 있다.

 

• 운송 

운송 기능은 게임플레이를 통하여만 얻을 수 있던 꾸미기 요소, 자원 및 기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그 동안 ‘마블 어벤져스’ 커뮤니티에서 강하게 요청된 요소이다. 각 운송은 500 유닛(게임 중 획득하는 화폐)이 소모되며, 약 250 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프리미엄 복장을 얻을 기회 또한 존재한다. 복장의 경우 운송을 100회 실시하는 경우 확정적으로 얻게 되므로, 운이 없더라도 안심하자.

 

• 파워 레벨 증가 

파워 레벨 상한치가 150에서 175로 증가한다. 최고의 장비는 신규 4인 챌린지인 클로 레이드: 불협화음을 가장 어려운 난이도인 엘리트 모드에서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 장비 업그레이드 

플레이어들은 보다 높은 파워 레벨의 장비를 재활용하여 현재 착용하고 있는 장비를 소비한 아이템의 파워 레벨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으며, 일부 예외사항이 존재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미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게임에 새로운 추가 기능을 더하고 어벤져스 이니셔티브를 통해 줄거리를 계속 이어 나간다. ‘마블 어벤져스’에서는 현재 다수의 캠페인, 9명의 플레이 가능한 히어로(PlayStation 기종에서는 10명), 그리고 최대 4명까지 지원하는 끝없는 협력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신규 레이드: 불협화음

‘마블 어벤져스’의 레이드는 최종 단계의 팀워크를 극한까지 시험한다. 최고의 장비를 갖춘 4명의 플레이어가 전적으로 협력하면서 고도의 전술을 구사해야 한다. 본 레이드에서는 노멀 모드와 엘리트 모드 등 두 가지 난이도가 제공되며, 더욱 가혹한 수준의 도전을 펼쳐나가며 최고의 보상을 노릴 수 있다.

 

‘와칸다를 위한 전쟁’ 확장판의 사건 이후, 음파를 사용하는 악당인 클로가 와칸다를 파괴하기 위해 비브라늄 광맥으로 돌아왔다. 블랙 팬서와 어벤져스는 그의 계획이 성공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한다.

 

스파이더맨과 ‘큰 힘을 지닌 히어로’ 이벤트에 대하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스파이더맨: 큰 힘을 지닌 히어로’ 이벤트와 함께 전설적인 웹슬링어 스파이더맨을 PlayStation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의 뛰어난 활공 곡예는 단독으로 또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게 되며, 그의 독특한 움직임과 전투 능력은 어벤져스 이니셔티브에서 임무를 떠나는 모든 기동대에게 든든한 도움이 될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어벤져스 이니셔티브에서 해금할 수 있는 도전 과제들을 통해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알아가게 된다. 치명적인 새로운 위험에 대해 깨닫게 된 피터 파커는 AIM이 기계인간 병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술을 획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어벤져스와 힘을 합쳐야 한다. 자신의 정체를 계속 숨기면서, 파커는 미즈마블 및 블랙 위도우와 임시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한 팀으로 일하면서 경험하게 되는 새로운 역학 관계와 씨름해야 한다. 과연 그는 어벤져스에 전적으로 합류하게 될까, 아니면 계속해서 AIM을 홀로 상대하게 될까?

 

‘마블 어벤져스’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PC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