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라이벌스: 하스스톤’ 개최 따효니,철면수심 등 한국·대만 스트리머 8인 대결

  • 입력 2021.12.15 15:0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가 한국시간 12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트위치 라이벌스: 하스스톤(Twitch Rivals: Hearthstone)’을 개최한다. 국내 및 대만 인기 스트리머 8인이 하스스톤에서 치열한 전략 대결을 펼친다.

<17일 열리는 ‘트위치 라이벌스: 하스스톤’에서 국내 및 대만 인기 스트리머 8인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번 트위치 라이벌스에는 국내 스트리머 4명과 대만 스트리머 4명이 출전한다. 양국의 유명 하스스톤 플레이어 및 전 프로게이머가 참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에서는 스트리머 ‘철면수심’, ‘포셔’, ‘따효니’, ‘푸사’가, 대만에서는 ‘Tom’, ‘Uzra’, ‘Shaxy’ 및 ‘Mr. Wuco’가 참가한다. 이들 스트리머는 총상금 2만 달러(한화 약 2천 3백만 원)와 트위치 라이벌스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두고 경쟁할 예정이다.

 

경기는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총 7개 라운드로 구성된다. 각 라운드의 등수에 따라 스트리머에게 포인트가 주어지며, 최종 등수는 7개 라운드의 포인트를 합산해 결정한다. 하스스톤은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1:1 수집용 전략 카드 게임이다.

 

‘트위치 라이벌스: 하스스톤’ 중계방송은 17일 금요일 오후 7시 트위치 라이벌스 채널(www.twitch.tv/twitch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witchKR)에서도 최신 트위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