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턴제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 사전예약 시작!

  • 입력 2021.12.09 13: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PG명가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신작 ‘제이드 다이너스티’로 또 한 번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주선 IP를 활용한 신작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Jade Dynasty)’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중국 현지에서 ’몽환신주선’으로 출시된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턴제 MMORPG라는 새로운 장르로 유저들의 겜심을 사로잡았으며,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중국 iOS 무료게임 1위,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신속한 매칭 기술을 도입해 글로벌 유저들과 빠르게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진영을 변경하는 등 다양한 변수가 등장해 역전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서버로 운영되는 동시에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기능을 지원해 전 세계 유저들이 게임 안에서 원활하게 소통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공식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용을 한발 먼저 이해할 수 있도록 글로벌 IP ‘주선’의 세계관과 8개 문파의 정보를 비롯해 수려한 그래픽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선물하며, 글로벌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턴제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