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행성, 우주를 탐험하는 게임 Exo One 살펴보기

  • 입력 2021.11.23 17:2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계행성을 탐험하는 공상 과학 게임인 Exo One에 대한 해외 웹진들의 반응을 살펴 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의 리뷰들을 살펴보면 사운드 트랙과 풍경의 칭찬이 많은 것으로 보이며 다만 게임 자체가 지루하게 흘러 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GameByte

엑소원은 거의 완벽한 공상과학 퍼즐 게임으로 움직임, 풍경의 아름다움, 서사의 특이성을 가진 이 게임이 예술적인 형태라는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https://www.gamebyte.com/reviews/exo-one-review/

 

TheGamer

혼란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엑소원은 강렬하지만 편안 합니다.

완벽하게 배치된 사운드 트랙과 결합된 신비하고 깊은 우주에 대한 탐험은 이런 장르의 팬들이 반드시 경험해볼만한 공상 과학 경험을 만듭니다.

제가 알기로는 Exbleative의 첫 번째 게임이지만 정말 좋은 게임 입니다.

이 스튜디오의 앞으로의 공상 과학 기반이나 다른 프로젝트가 몹시 기대 됩니다.

https://www.thegamer.com/exo-one-review/

 

NME

Exo one은 빛보다 빠른 우주 비행을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아름답게 구현된 우주를 통해 천천히 진행되는 우울한 여행이다.

게임의 버그와 관련된 몇몇 가지 문제들이 있고 느린 템포의 게임 진행은 취향을 탄다.

그래도 Exo one은 취향에 맞는 사람들에게는 필요한 여행이 될 것이다.

https://www.nme.com/reviews/game-reviews/exo-one-review-a-melancholy-trip-through-the-lonely-cosmos-3096892

 

Eurogamer

이 게임은 할 일이 별로없는 이세계로의 여행 입니다.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21-11-22-review-exo-one-not-quite-out-of-this-world-enough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