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원신과 콜라보 ‘모험가 길드 on Twitch’ 이벤트 진행

  • 입력 2021.11.18 15: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월드 어드벤처 게임 ‘원신(Genshin Impact)’이 트위치와 협력해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트위치 모험가 길드(Adventurers’ Guild on Twitch)’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기구독권 구매 및 선물로 원신 스트리머를 지원하면 보상으로 독점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번 모험가 길드 on Twitch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트위치에서 ‘원신’ 스트리머를 응원하면 한정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트위치에서 ‘원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팬, 플레이어들의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향연의 날개’ 태그가 활성화된 방송을 찾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2주 동안 시청자는 해당 태그가 포함된 스트리머의 방송의 2개월 구독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면 한정 바람의 날개 ‘향연의 날개’와 다른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원신은 트위치 크리에이터는 물론 그들의 팬과 트위치 사용자를 위해 보다 활성화된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원신은 앞서 사용자가 제작한 고품질 콘텐츠를 장려하고 기여자를 독려하기 위해 보상, 상품, 협업 및 개발자와의 소통 기회를 지원하는 장기적인 스트리머 파트너 프로그램을 시작한 바 있다. 이번 ‘트위치 모험자 길드’ 캠페인에는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200명 이상의 스트리머가 초청됐다.

2020년 9월 플레이스테이션, PC 및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된 이후 원신은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트위치는 크리에이터들이 팬 및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게임에서 음악, 스포츠까지 여러 분야에 대한 관심을 공유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원신 X 트위치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