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1주년 스페셜 생방송 11월 12일 진행
넷마블, '세븐나이츠2' 1주년 스페셜 생방송 11월 12일 진행
  • 이수재
  • 승인 2021.11.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후 7시부터 유튜브 '세븐나이츠TV'에서 누구나 시청 가능
- 생방송 통해 1주년 업데이트 소개, 세나2 어워드, 실시간 온택트 Q&A 진행
- '세븐나이츠2' PC 빌드 베타 서비스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생방송 '세나2게더'를 11월 12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https://www.youtube.com/c/playsena)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는 오는 18일 예정인 1주년 업데이트 상세 내용이 공개되며, 이용자들을 위한 시상식 ‘베스트세나’ 코너가 열린다.
 
넷마블은 온택트로 참여한 이용자들을 무대 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보고 소통할 예정이다. Q&A도 온택트로 참여한 이용자들이 직접 질의하고, 넷마블 한지훈 사업그룹장과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가 바로 답하는 실시간 형태로 운영된다.
 
또,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은 박상현 캐스터, 김수현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넷마블 한지훈 사업그룹장,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외에도 인플루언서 '무빙'이 자리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PC빌드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모바일에서 사용중인 계정을 연동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PC빌드는 그래픽 최상 옵션으로 설정돼, 고프레임의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빠른 로딩으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PC 키보드를 통한 단축키 사용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지난 10일 <세븐나이츠2>를 글로벌 172개 지역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해외 시장에 진출한 <세븐나이츠2>는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대만, 홍콩, 싱가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하며 초반 흥행에 시동을 걸고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