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천애명월도M 지스타 2021 이벤트 시간표 공개

  • 입력 2021.11.09 11: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센트게임즈 산하 개발사 오로라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신작 ‘천애명월도M’의 지스타 전시관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의 천애명월도M B2C 전시관은 총 40부스로, 관람객이 게임을 직접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존과 무대, 부스 입장 공간으로 구성된다.

 

행사 개막일인 오는 17일에는 천애명월도M 쇼케이스가 ‘지스타TV’를 통해 온라인 방영되며, 18일부터 21일까지 다양한 현장 무대 이벤트와 온라인 중계가 이뤄진다.

 

먼저, 부스에는 게임 시연존과 사전예약존이 상시 운영되며, 코스튬 플레이어와 함께 기념 촬영을할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된다.

 

또한, 특정 시간대 별로 유명 인플루언서와 천애명월도M PVP 매치를 실시, 짬타수아, 명예훈장, 오킹, 주보리 등이 무대 행사에 참여해 관람객들과 함께 게임을 시연할 예정이다.

 

아울러 실제 게임과 싱크로율 높게 제작된 의상을 입은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선보이는 ‘Moonlight Fashion Show’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방문객을 대상으로 1:1 논검 PVP 승률 이벤트, 도전! 커스터마이징, 천하제일 천애 퀴즈쇼, 스탬프 미션과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천애명월도 한정 굿즈,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 마우스패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지 못하는 이용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 방송도 마련됐다. 시청자는 트위치 지스타TV 공식방송을 통해 17일 오후 4시부터 작가 시점에서 천애명월도의 스토리를 들려주는 ‘곽재식이 읽어주는 천애스토리(with 효짱),’ 스트리머 에디니와 짬타수아가 출연하는 ‘천애명월도 커마 고인물 초대석’ 등 각종 천애명월도M의 온라인 행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천애명월도M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팬들에게 ‘천애명월도M’의 한글판을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로, 의미가 깊다”며, “현장 이벤트 외에도 지스타TV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스타 2021 천애명월도M 부스의 보다 자세한 일정은 첨부된 이미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