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 신작 드래곤의 세상 MMORPG '드래고니온' 사전예약 시작
나이스플레이, 신작 드래곤의 세상 MMORPG '드래고니온' 사전예약 시작
  • 이수재
  • 승인 2021.11.0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에 앞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시작되며, 플랫폼 계정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스토어 사전예약자는 정식 출시 이후 플레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드래고니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기 위해 공식 카페를 개설했으며, 오는 11월 9일까지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드래고니온’은 판타지 모바일 MMORPG로, 드래곤과 인간의 연합을 위해 자격 있는 인간들을 드래곤의 세상 ‘드래고니온’으로 초대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게임은 올해 4월 미국과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등에 정식 출시됐으며, 대만과 일본에도 출시되어 카툰풍 그래픽이 인기를 끌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대만에서는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2위를 달성하고 일본에서는 구글 플레이 인기 4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드래고니온’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