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롤 애니 ‘아케인’ 7일 독점 동시 공개, 인기 스트리머와 같이 보자!

  • 입력 2021.11.05 11:2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40여 국가에 걸쳐 20개 이상의 언어로 방송하는 트위치 스트리머들은 아케인의 첫 화를 팬들과 함께 시청하며 반응하는 모습을 송출하게 된다. ‘서새봄’과 ‘풍월량’을 포함한 국내 인기 스트리머들도 아케인의 첫 화를 같이보기 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전 라이엇 게임즈는 미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본사에서 ‘글로벌 프리미어 행사’도 개최한다. 해당 행사는 30개 이상의 국가를 대표하는 스트리머 및 인플루언서들에 의해 송출될 예정이며, 한국시간으로는 오전 9시 30분부터 모든 스트리머가 같이보기 할 수 있다.

더불어, 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스트리머와 아케인을 시청할 수 있도록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위치에서 아케인 첫 화를 시청하면 라이엇 게임즈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점 아이템들로 구성된 트위치 드롭스를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는 아케인 캡슐과 이모티콘 등이 포함된다. 트위치 드롭스는 첫 화가 라이브 스트리밍되는 동안에만 받을 수 있고, 라이엇 게임즈와 트위치 계정을 연동한 상태에서 ‘아케인 프리미어 태그’에 포함된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는 트위치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다. 2021년 트위치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토너먼트 시리즈의 시청 시간은 전년 대비 약 90% 증가했다. 

동시 스트리밍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관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