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피커코리아, 닌텐도 스위치 개발자를 위한 음성합성 SDK 제공

  • 입력 2021.10.29 11:2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 년 동안 음성기술 연구와 개발을 한 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는 휴대용 게임기 Nintendo Switch™의 개발용 SDK를 출시·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공하는 Nintendo Switch™용 SDK는 DNN TTS 엔진을 게임 내 내장하기 위한 개발용으로 기존의 서버에서 실행되는 방식이 아닌 Nintendo Switch™에서 독립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리드스피커코리아의 독자 기술을 적용해 개발됐다.

Nintendo Switch™ 게임 개발자는 SDK를 사용해 미국 영어, 영국 영어, 일본어, 독일어 등 11개 언어를 적용해 음성 대화 및 게임 내 안내에 사용할 수 있는 실시간 VUI (Voice User Interface)를 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이 뿐만 아니라 리드스피커코리아는 고객이 원하는 목소리를 음성합성기로 제공하는 Custom Voice와 기쁨, 슬픔, 분노의 감정을 표현하는 감정 음성합성기도 제공 가능해 게임 캐릭터의 개성과 게임 속 현장감을 음성합성기 적용으로 한층 더 흥미롭게 해 줄 수 있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고품질 음성기술은 이미 세계 다양한 기업 및 분야에 적용으로 검증받았으며 현재 37개 언어 98개 음색을 보유 중에 있다.

 더 넓은 적용 범위로 넓혀가는 중이기도 하다. 또한 음성기술을 향한 오랜 기간의 노하우와 기술,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음성합성기를 개발하고 안정된 최고의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