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ntic, 산책을 통해 피크민을 키우는 ‘Pikmin Bloom’ 출시 발표
Niantic, 산책을 통해 피크민을 키우는 ‘Pikmin Bloom’ 출시 발표
  • 이수재
  • 승인 2021.10.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antic과 닌텐도가 공동으로 개발한 ‘Pikmin Bloom’ 이 출시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앞으로 며칠에 걸쳐 순차적으로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피크민이라는 식물처럼 생긴 작은 생명체를 키우는 어플입니다.

피크민은 모종에서 자라나며 플레이어가 키워서 뽑아주면 피크민들이 플레이어의 대열에 합류해 뒤를 졸졸 따라다니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걸을 때마다 길목에서 피크민 모종을 발견할 수 있게 되며 모종이 자라난 후 피크민을 뽑을 수 있습니다.

피크민과 함께 걸으면 플레이어가 가는길에 꽃이 피어나고 피크민에게 과일에서 얻은 정수를 먹이면 피크민의 머리에서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납니다.

수확한 꽃잎을 모아서 심고 걸으면 걸음 걸음마다 꽃이 피어나며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발자취를 플레이어의 뒤에 남기게 됩니다.

Pikmin Bloom은 매달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플레이어는 산책하고, 심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놀 수도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