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 업데이트

  • 입력 2021.10.26 16: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를 오늘(26업데이트했다.

 

‘세이지’는 주변 공간의 물리력을 순간적으로 변형시켜서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는 마법사형 클래스다자신이 존재하는 공간의 시간을 가속시켜 기술 재사용 시간을 초기화 시킬 수 있어상대가 예측할 수 없는 순간에 강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이용자는 세이지 생성부터 계승 클래스로 즐길 수 있다.

 

‘세이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11 16일까지 진행한다달성한 레벨에 따라 ▲전설 의상 세트 상자 ▲블랙펄 최대 1,000개 ▲7세대 반려동물을 지급한다.

 

세이지와 포레스텔라 멤버 PITTA(강형호)의 ‘The Nation’ 콜라보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시공간을 다루며 파괴적인 마법을 구사하는 세이지와 The Nation의 전투적이고 웅장한 록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할로윈 맞이 특별 이벤트도 시작한다. 11 9일까지 ‘할로윈 유령 인형 상점’을 연다몬스터 제압 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유령 인형을 할로윈 관련 조경물(2), 외형 장식마갑황금 가위바위보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같은 기간 ‘탈리시의 사탕 팡팡 행진’에 참여하면 혼돈의 핵 최대 75황금 가위바위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 기간 게임내 가위바위보를 획득해 참여할 수 있는 ‘흑정령과 가위!바위!!’를 11 14일까지 진행한다일반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승리하면 ▲모험의 증표 ▲아르옐리의 파편 ▲토벌 추천서 ▲고대의 석판 등의 보상 중 1개를황금 가위바위보 승리 시 블랙펄 100개를 받을 수 있다승리한 횟수에 따라 누적 보상으로 ▲혼돈의 결정 ▲차원의 수정 ▲태고 등급 장신구를 지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https://forum.blackdesert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