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차일드 '헤스티아와 신규 보스 '옥토퍼스 아이즈' 공개

  • 입력 2021.10.20 18:1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보스 및 차일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불을 이용하는 신규 보스 ‘옥토퍼스 아이즈’와 전설 등급의 새로운 차일드 ‘헤스티아’를 선보였다.

 

‘옥토퍼스 아이즈’는 아레나9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보스로, 타겟 차일드를 향해 화염구를 발사하고, 일정 시간 마다 캐릭터를 불태우는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차일드 ‘헤스티아’는 전설 등급의 캐릭터로, 아레나 등급 10이상을 달성하면 만나볼 수 있으며, 합체할 때마다 상대 공격로 위 몬스터의 이동 속도를 UP 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출시와 함께 '헤스티아의 스피드 도전' 도전 모드가 오픈되어  이번 도전 모드에서는 13레벨로 조정된 헤스티아가 덱에 포함되며 오른쪽 하단의 [도전]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시즌 도전에서 승리하면 골드, 큰 가죽 가방, 랜덤 희귀 카드, 오닉스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 기간은 2021년 10월 20일 16:00  ~ 2021년 10월 23일 15시59분 까지 이다.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