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TAR,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에서 신규캐릭터 ‘글래디아’와 ‘아카후유 등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입력 2021.10.19 15:3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에서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10월 21일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기존 인기 캐릭터, ‘스카디’의 다른 서포터 클래스 폼(얼터네이트)인 ‘스카디 더 커럽팅 하트’와 스토리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켈시’,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 ‘글래디아’와 ‘아카후유’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 중 ‘스카디 더 커럽팅 하트’와 ‘켈시’, ‘아카후유’는 이번 이벤트에 추가되는 한정 헤드헌팅 딥드라운 라멘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글래디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스테이지 언더 타이즈의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생존자 임무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다.

 

또한 언더 타이즈 및 생존자 콘텐츠를 통해 부식된 이베리아 레코드를 획득하면 글래디아의 증표, 헤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베리아 리조트 테마 가구도 보유할 수 있다.

 

아울러 섬멸 작전 모든 스테이지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픈되며, 신상 컬렉션과 신규 테마 가구 이베리아 리조트, 감사 패키지 3종 등이 기간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 출석 체크 이벤트, 특별 접속 이벤트, 시간 한정 채굴 이벤트 등 역대급 혜택이 쏟아지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계획이다.

 

YOSTAR 관계자는 “지금껏 꾸준히 '명일방주'를 아껴 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계속해서 성장하는 <명일방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공식 카페: cafe.naver.com/arknightskor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