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장비 추가와 '에스더 무기' 추가 등 ,로스트아크 9월 29일 패치 요약

  • 입력 2021.09.29 14:41
  • 수정 2021.09.29 14:4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 스마일 게이트의 RPG 게임 로스트 아크에서 대규모 패치를 진행 하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번 패치에 대한 간단한 요약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먼저 이번 패치에서는 신규 등급의 장비인 '고대'등급 장비 및 장신구가 추가되었습니다.

'고대'등급 장비 및 장신구는 역시 이번 패치를 통해 추가된 신규레이드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 하드난이도와 6단계 가디언 '하누마탄', 카오스 던전 절망 1~2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성장하는 무기인 에스더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에스더 무기는 성장하는 무기로 최초 획득시 품질 100의 무기를 획득 하게 되며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 5/6관문에서 퀘스트 시작 아이템 '에스더: 갈라투르의 의지'를 획득하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 가능합니다.

신규 타워인 '타워 오브 데스티니'와 태양의 회랑 '헬'난이도 역시 추가되었습니다. 원정대 영지에서는 '펫 목장'이 추가되었으며 펫 자체에도 새로운 시스템인 펫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펫 스킬은 펫을 승급 시키면 획득 가능하며 전투 상황에서 간혈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위의 패치 외에도 클래스 밸런스 패치가 진행되었으며 오뚜기 콜라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편의 면에서도 개선되었는데 통합 프리셋 추가와 원정대 단위 친구 추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