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업그레이드, 큰 만족 FIFA 22 살펴보기

  • 입력 2021.09.28 15: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 출시되는 FIFA 22는 새로운 세대 콘솔로 출시되는 게임이니 만큼 게임 플레이 면에서 아래와 같은 업데이트를 통하여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키퍼 업그레이드
새롭게 선보이는 골키퍼 시스템으로 최종 수비 라인에 새로운 차원의 축구 지능을 제공하여 골키퍼는 골대 사이에서 더욱 안정적으로 슛을 막아내고 현명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골키퍼 포지셔닝 개인성은 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스타일의 골키퍼를 재현하여 월드 클래스 슛 스토퍼의 번개처럼 빠른 반응 속도까지 그대로 표현합니다.

현실감 넘치는 볼 물리 작용
FIFA 22에서는 실제 세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의 볼 물리 작용에 새로운 차원의 현실감을 더합니다. 속도, 방향 전환, 대기 저항, 공기 저항, 지면 마찰, 회전 마찰 등 미세하게 조정된 매개변수를 통해 모든 터치, 트랩, 슛, 발리, 패스, 드리블이 실제처럼 생생하게 보이고, 움직이고, 날아갑니다.

폭발적인 전력 질주
일대일 상황의 역동성을 바꾸는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인 폭발적인 전력 질주로 드리블이나 수비 시 가속을 더욱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유인하고 언제 전속력으로 수비수를 제치며 팀의 공격을 앞으로 끌고 나갈지 선택합니다.

새로운 공격 전술
FIFA 22의 플레이 방식을 더욱 치밀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새로운 공격 전술로 전후반마다 다양한 스타일로 팀을 구성해 보세요. 진영 내에서 볼을 유지하고 상대편 진영에서 빠른 빌드업으로 공격에 가세하거나, 박스에서 박스까지 가로지르며 플레이하거나, 나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라인업을 구성해 보세요.

다음으로 해외 웹진의 평가를 살펴 보겠습니다.

God is a Geek

FIFA 22는 게임 플레이 모든 요소에 큰 변화가 있기때문에 지금까지의 피파 시리지 중 최고의 버전입니다.

https://www.godisageek.com/reviews/fifa-22-review/

 

XGN

FIFA 22는 많은 새로운 요소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괜찮아 보이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버그와 결함으로 인해 커리어 모드는 거의 플레이할 수 없고 Ultimate Team은 여전히 ​​돈을 지불해야 하는 모드 입니다.

https://www.xgn.nl/review/fifa-22-review

 

IGN

소액 결제는 여전히 많지만 여러가지 변경 사항과 새로운 세대 콘솔의 성능이 결합되어 FIFA 22가 혁신적이거나 매우 흥미진진한 것이  추가되지는 않았지만 가치 있는 업그레이드처럼 느껴지도록 합니다.

https://www.ign.com/articles/fifa-22-review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