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1, 전 세계 250만 장 판매 기념 ‘100 Thieves’와 협업

  • 입력 2021.09.14 16: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HB Studios는 PGA TOUR 2K21의 전 세계 판매량 250만 장 돌파를 기념해 9월 멀티플레이 플레이리스트에 추가될 새로운 커스텀 코스 테마와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게임 단체인 100 Thieve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앞으로 멀티플레이어 플레이리스트에는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등 전 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코스가 추가되며, 매달 독특한 크리에이티브 테마가 등장한다.

 

이번달 테마로는 100 Thieve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포함한 ‘꿈의 코스(Dream Courses)’로 선정되었으며, 뛰어난 코스 디자이너 ‘Crazycanuck1985가 100 Thieves의 설립자이자 CEO, 열정적인 골퍼이자 PGA TOUR 2K21 플레이어인 ‘네이드샷’ 매튜 헤이그(Matthew ‘Nadeshot’ Haag)와 함께 18홀의 꿈의 골프 코스를 제작한다.

 

네이드샷은 "열렬한 골퍼이자 게이머로서, PGA TOUR 2K21은 도전적인 골프 시뮬레이터와 현대 골프의 멋지고 여유로운 문화를 잘 아우른 작품이라고 생각한다”며 “꿈의 골프 코스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2K 및 가장 뛰어난 게임 코스 디자이너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PGA TOUR 2K21은 페덱스컵의 영광을 얻기 위한 경쟁뿐만 아니라 수천 개의 커스텀 코스에 도전하고 디봇 더비 라운드에서 우승컵을 놓고 겨루거나 MyPLAYER를 신선한 모습으로 꾸미는 등 끝없는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PGA TOUR 2K2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HB 스튜디오는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