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22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 입력 2021.09.01 13:1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오는 10일 출시 예정인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 차기작 NBA 2K22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NBA 2K22는 빠른 페이스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해지며, 더 타이트하고 즉각적인 움직임, 스킬에 기반한 공격, 플레이어 빌더의 변경 등이.특징이다.

 

수비 및 수비 AI에 완전히 재구성된 슈팅 견제 및 블로킹 시스템, 기본 수비 로테이션이 업데이트되며, 사이즈업 드리블 시 독특한 느낌과 리듬을 경험할 수 있다. 코트를 누빌 때는 전반적으로 속도가 빨라지고 컨트롤이 좀더 타이트해진다.

 

포스트 플레이에는 새로운 움직임과 콘텐츠가 추가된다. 새로운 슛 미터가 추가되어 훌륭한 슈터로 고품질 슈팅을 하면 구간이 커지고, 견제가 심한 상황에서 능력치가 낮거나 피로한 선수로 슈팅하면 구간이 줄어든다.

 

올해 슈팅 성공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슛 IQ로, 공간을 열고 현명한 슈팅을 하는 팀은 형편없는 슈팅을 하는 팀보다 훨씬 큰 성공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골밑 마무리는 스킬 격차를 늘리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완전히 새로운 덩크 스타일 생성기를 도입해 덩크 레파토리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플레이어 빌드에는 더욱 균형 잡힌 빌드를 위한 변경 사항이 추가되고 총 배지 수가 80개로 늘어 다양한 플레이를 시도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콘솔용 NBA 2K22에는 기존 테이크오버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테이크오버 퍽이 도입된다.

 

개발사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의 마이크 왕(Mike Wang) 게임플레이 디렉터는 "NBA 2K22의 목표는 진정한 스포츠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경쟁적인 게임플레이를 만드는 것이었다"고 전하며, "올해는 커뮤니티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으며, 게임의 경험을 향상시킬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NBA 2K22의 게임플레이에 관한 세부 정보는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NBA 2K22는 9월 10일에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NBA 2K22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NBA 2K22를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NBA 2K22는 비주얼 컨셉이 개발했으며 12세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비주얼 컨셉은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