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3, 디렉터스 컷 ‘볼트 카드 2’ 업데이트

  • 입력 2021.08.09 18:0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Gearbox Entertainment)는 보더랜드 3의 디렉터스 컷 DLC에 포함된 세 장의 볼트 카드 중 두 번째 카드인 ‘볼트 카드 2: 웰컴 투 판도라’를 오늘부터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볼트 카드 2: 웰컴 투 판도라’를 활성화하면 일일 및 주간 도전을 완수하고 신규 장식 아이템과 강력한 전설 전리품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이번 테마는 위험한 행성인 판도라에서 모험과 부, 전리품, 명예를 차지하려는 예비 볼트 헌터들과 기업가에 관한 내용이다.

 

특히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의 팬이라면 좋아할 볼트 헌터 헤드 4종과 에코 디바이스용 고티스 스킨도 등장한다.

 

볼트 카드 2를 통해 전설 장비 4종, 볼트 헌터 공용 스킨 4종, 볼트 헌터 헤드 4종을 포함하여 총 28개의 특별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신규 장식 아이템과 장비 보상을 모두 획득한 뒤에도 이리듐을 계속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상자를 열 수 있는 다이아몬드 열쇠도 얻을 수 있다.

 

볼트 카드 콘텐츠는 디렉터스 컷에 포함되어 있으며, 디렉터스 컷은 개별적으로 구매하거나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 시즌 패스 2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세 번째 볼트 카드는 올해 말 공개될 예정이다.

 

보더랜드 3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보더랜드 3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가 개발하고 2K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이다.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