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우디르' 리메이크 로드맵 공개

  • 입력 2021.06.30 17:0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6월 30일 우디르에 대한 시각 효과 및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에 대한 로드맵을 발표 했다.

이를통해 피드백과 반응을 살피려는 것으로 보이는데 우디르의 경우 기획된 지 10년이 넘은 캐릭터로 시각적으로 뒤떨어진 몇 명의 챔피언중 하나이다.

먼저 개발자 블로그에서 밝힌 우디르 업데이트의 주된 목표는 3가지로 아래와 같다.

1. 태세변환이라는 특성을 살리되 태세와 근접 공격 방식을 변경하여 우디르가 멋진 플레이를 펼칠 때 더 돋보이게 하겠다.

 

2. 전투 주술사라는 테마를 바꾸지 않으면서 현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준에 맞게 우디르를 시각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자 한다.

 

3. 서사 측면으로는 최근 유니버스에서 묘사된 우디르의 모습과 게임내 묘사의 간극을 좁히고 프렐요드와 우디르의 결속감을 강화하고자 한다.

 

우디르는 태세로 바꾸는 기본 스킬4개로 이루어진 궁극기가 없는 구성을 그대로 유지할 것이며 조준형,원거리,돌진기가 없는 스킬 구성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지금의 우디르와 마찬가지로 빌드에 따라 딜러, 탱커 혹은 딜탱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하려고 한다.

다음으로는 2번 시각적 업데이트 인데 기존 우디르보다 좀더 주술사다운 디자인으로 변경될 것 같다.

위는 초기 컨셉인데 위에서 산악 격투가와 야생의 드루이드, 종합격투기 주술사를 선정하여 각자의 장점을 섞어서 디자인을 진행중이며 아래와 같은 디자인이 최종 선정 되었다.

우디르 업데이트는 2022년에 출시할 예정이며 올해 말 즈음 우디르에 대한 다음 소식을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개발자 블로그에 따르면 거북이폼과 원숭이 폼의 경우 다른 폼으로 변경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 피드백과 다양한 의견을 통해 결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소식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dev/dev-kicking-off-udyr-s-vgu/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