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는 LCK, 담원 기아 VS RNG MSI 결승전 우승자는 RNG

  • 입력 2021.05.24 02:2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원 기아는 24일 2021 MSI 결승전에서 RNG와 5세트를 꽉 채우는 승부 끝에 RNG와의 승부에서 패배하며 우승에는 실패 하였다.

2경기와 4경기 '칸'이 리신과 아트록스를 통해 정글 탑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가며 그 주도권을 통해 승리를 했지만 마지막 5경기에서 포킹 조합을 고른 담원 기아는 라인전 단계에서 흔들리며 무력하게 게임을 내주었다.

RNG는 레오나와 녹턴, 그라가스를 통해 쉴새 없이 이니시 걸었고 힘이 빠진 포킹 조합은 무력하게 킬을 내주며 게임을 뒤집을 방법이 없었다.

가장 아쉬운 경기는 3세트였는데 3세트에서 상대 정글 우디르를 잡아낸 담원 기아는 바론을 시도하였고 상대와 교전 대신 바론을 선택한 담원은 '밍'선수의 레오나에 3인궁을 맞으며 한타를 대패하며 바론과 용을 내주었다.

이 바론 교전에서 교전을 선택 하였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었을 수 있어서 아쉬운 경기였다.

2020 월드 챔피언쉽에서 우승하며 LCK가 1부리그 라는 것을 증명하였지만 2021 MSI에서 담원 기아가 결승전에 올라오기 까지 순탄치 않았고 이를통해 다른 지역들의 수준이 많이 올라왔다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2021 월드 챔피언쉽에서는 철저히 준비 하여 다시 한번 우리나라가 우승컵을 들었으면 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