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크 생활 팁과 추천 생활 도구 옵션, 그리고 추천 생활은?

  • 입력 2021.05.20 12:1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간략한 로스트 아크 에서의 생활 팁과 추천하는 도구 옵션을 알아보겠습니다.

로스트 아크의 생활 도구는 고급,희귀,영웅,전설,유물로 나뉘고 이에 따라 등급 별로 붙는 기본 효과의 갯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고급의 경우 1개, 희귀는 2개 ... 등급이 올라갈 수 록 1개씩 옵션이 더 생겨서 유물까지 가게되면 5개 붙습니다.

초록색 고급 장비의 경우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최근 패치로 인해 모든 장비의 수리비가 실링으로 바뀌어서 영웅 등급의 생활 도구가 가성비가 좋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생활을 본격적으로 하실 거라면 만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영웅 등급의 생활 도구를 만드는 방법은 제작에 쓰이는 영웅 등급 제작 키트를 경매장을 통해 구매하셔서 영지 제작을 통해 만드실수 있는데 제작을 위해서 제작법을 구매 해야 합니다.

제작법의 경우 영지 초입에 엔피씨인 제니퍼가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활 도구별 필요한 옵션, 우선해야되는 옵션은 먼저 채집의 경우 슈퍼아머와 희귀 재료 획득 확률입니다. 

특수 획득 확률 증가 옵션 역시 챙기면 좋습니다. 특수 획득 확률 증가는 모든 재료의 획득률이 증가합니다. 

 

낚시를 제외한 모든 생활은 슈퍼아머를 우선시하며 채광과 벌목의 경우 둘 다 선호 옵션이 같은데 기본 보상 추가 획득률이 붙은 도구를 쓰시면 됩니다.

거기에 희귀 재료 획득 확률 까지 붙으면 좋습니다.

 

수렵은 기본 보상 추가 획득률을 우선시 하되 특수 획득 확률이 차선 옵션 입니다.

 

고고학은 미니 게임 난이도 하락과,미니게임 보상 획득률이 붙은 장비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마지막으로 낚시는 슈퍼아머대신 캐스팅 등급을 1순위로 , 미니게임 난이도 하락과 미니 게임 보상 획득률을 붙여 주시면 됩니다.

 

위에 설명드린 옵션들은 보라색 생활도구 기준으로 3개까지 옵션을 붙일 수 있어서 전부 붙여주면 좋지만 2개 정도만 붙어도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돈을 더 잘 버는 추천하는 생활의 경우 재료의 가격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적으로 플래티넘 필드에서 채광과 채집이 고렙일 수 록 좋아서 채광과 채집 위주로 플레이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