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입력 2021.04.26 14: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30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이후 5개월 만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는 에피소드 8장 ‘울부짖는 광명’과 신규 오퍼레이터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특히 그간 스토리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강력한 능력의 로도스 아일랜드 정예 오퍼레이터 ‘로즈몬티스’와 살카즈 용병이자 전 리유니온 멤버인 ‘머드락’이 6성 신규 오퍼레이터로 등장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시스템 ‘프로모션’이 업데이트됐으며, 로도스 아일랜드를 이끄는 리더 ‘아미야’가 캐스터에서 가드로 변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가 적용됐다.

 

이와 함께 출석 체크 이벤트, 특별 접속 이벤트, 한정 헤드헌팅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YOSTAR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할 방침”이라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언제나 '명일방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명일방주' 업데이트 예고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