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 2030의 거리 홍대에서 만난다…4월1일 신규 오픈

  • 입력 2021.04.02 12: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플레이(SUPER PLAY)가 3월5일 문을 연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이어 4월1일 AK&홍대점을 오픈했다.

슈퍼플레이는 국내 최대의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XBOX 등의 유명 콘솔 제품들과 대한민국 BIG3 온라인 게임(리그 오브 레전드, 블리자드, 배틀그라운드)의 정식 라이선스 굿즈와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홍대점은 많은 2030 게이머에게 더욱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체험형 매장으로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홍대점 오픈행사로 일별 선착순5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동물의 숲 에디션 일별 한정 수량 판매 및 닌텐도 스위치 본체 + 타이틀 구매 시 사은품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PUBG 배틀그라운드 제품 20% 할인(기어류 제외), LoL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유명 게임IP 상품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달 오픈한 노원점 매장에 줄을 서서 입장하는 등 지역 명소로 떠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홍대점은 백화점 관계자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슈퍼플레이 AK&홍대점 매장은 AK&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및 주말 오전 11:00 ~ 오후 10:00, 연중무휴이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추후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만큼 슈퍼플레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행사를 기획 중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